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cadillac)이 주요 SUV 모델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고객들의 SUV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베스트 셀링 모델로 올라선 어반 럭셔리 SUV XT5와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레드 컬러의 캘리퍼를 포함한 브렘보 브레이크(Brembo® Brake) 사양 추가(스포츠 트림 한정)로 상품성을 강화한 2022년형 XT5 및 XT6가 포함돼 최신 사양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의 실질적 혜택 강화를 도모했다.
한편 캐딜락은 8월 한 달 간, 2022년형 XT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일부 재고에 한해서 300만원 현금할인을 제공한다(1.9% 초저리 할부 혜택과는 중복 적용 불가). 2022년형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