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내플’ 팝업스토어, 오는 13일까지 가로수길 ‘쿤’서 개최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8-03 09:44 KRD7
#스내플 #팝업스토어 #가로수길 #쿤 #편집숍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프리미엄 과일 음료 ‘스내플(Snapple)’은 오는 13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편집숍 ‘쿤(KOON)신사’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과일음료 스내플의 팝업스토어가 오는 13일까지 쿤에서 개최된다.
과일음료 ‘스내플’의 팝업스토어가 오는 13일까지 ‘쿤’에서 개최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렌디한 장소로 알려진 프리미엄 편집숍인 쿤에서 개최함으로써 젊은 소비자에게 감각적으로 다가가려는 것이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스내플 팝업 스토어는 잠재 고객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며 편집숍 쿤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쿤 신사점 멤버십 고객이 방문할 경우 스내플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스내플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진행하며 8종의 컬러풀한 스내플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한 SNS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스내플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내플 홍보 담당자는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편집숍 쿤에서 개최하는 스내플 팝업스토어를 통해 트렌디한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지닌 고유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이지만 프리미엄 과일음료 스내플과 함께라면 시원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스내플은 ‘지구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는 슬로건을 지닌 과일 음료로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이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