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7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햄에그 와플 콤보’ 및 ‘기프트 팩’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콤보 화요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7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7월 7일·14일·21일·28일)에는 ‘햄에그 와플 콤보’와 ‘맨하탄 드립 커피’로 구성된 ‘햄에그 와플 콤보’를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햄에그 와플은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와플에 본레스햄·에그후라이패티·체다슬라이스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콤보에 함께 제공되는 맨하탄 커피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더불어 7월 매주 수요일(7월 8일·15일·22일·29일)에 진행되는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인기 제품인 ‘슈가 레이즈드’ 3개와 ‘던킨 글레이즈드’ 3개로 구성된 ‘기프트 팩’을 기존 가격에서 2100원 할인된 3900원에 판매한다.
두 프로모션은 모두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등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