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양조장&펍 ‘막걸리랑’ 멤버십 개시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5-12 09:48 KRD7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양조장&펍 #막걸리랑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전통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느린마을양조장&펍’의 멤버십 회원 서비스인 ‘막걸리랑’을 5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막걸리랑 멤버십은 강남역, 양재동, 청계천(총 3곳)에서 운영되는 느린마을양조장&펍 매장에 방문해 가입신청서만 작성하면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막걸리랑’의 회원이 되면 1만 원으로 막걸리, 약주, 증류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며 이용 금액의 3%적립 및 월별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P통신-막걸리랑 멤버십 론칭. (배상면주가)
막걸리랑 멤버십 론칭. (배상면주가)

또 배상면주가는 멤버십 회원 서비스인 ‘막걸리랑’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가정에서 막걸리를 직접 만들어서 마셔볼 수 있는 ‘내가 빚는 느린마을 막걸리킷’을 선착순 3000명(멤버십 포인트 2000점 이상)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내가 빚는 느린마을 막걸리킷’은 소비자가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 직접 막걸리를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자세하고 재미있는 막걸리 빚기 과정이 기재돼 있다.

배상면주가 마케팅팀 장윤석 팀장은 “막걸리랑의 ‘랑’(娘)은 신라시대의 화랑(花娘)처럼 젊은이들을 일컫는 동시에 ‘with 막걸리’의 의미를 담고 있다”며 “막걸리랑 멤버십 서비스는 앞으로도 막걸리 무한리필 등 기본 혜택 이외에 막걸리킷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시즌 별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상면주가가 운영하는 ‘느린마을양조장&펍’은 매장에서 바로 빚은 막걸리를 테이크아웃 하거나 매장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신개념 양조 주점이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