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풍수’ 지진희, 고강도 리얼 액션 대역 없이 소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0-10 21:35 KRD7
#지진희 #대풍수
NSP통신- (SBS)
(SB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지진희가 리얼 액션으로 연기 열정을 쏟아붓고 있다.

오늘 밤(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대기획 수목드라마 ’대풍수’에서 이성계로 분하는 지진희가 전문 대역들도 힘겨워하는 와이어 및 활 쏘기, 검술, 승마 등 수위 높은 액션신 촬영에 직접 참여하고 있는 것.

‘대풍수’ 드라마 제작 한 관계자는 “지진희가 이성계의 강렬한 첫 등장을 선보이기 위해 위험천만하고 아찔해 보이는 다양한 액션 장면들을 대역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어 현장 관계자들을 감탄케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지진희는 이번 작품에서 기존과 다른 새로운 ‘이성계’ 캐릭터를 만들어내기 위해 ‘대풍수’ 출연 확정 직후부터 활 쏘기와 검술, 승마 등 다양한 액션 연습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진희는 앞서 지난 달 26일 열린 ‘대풍수’ 제작 발표회에서 “꾸준한 액션 연습을 통해 앞으로 진행될 촬영에서도 액션의 리얼리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혀 액션 연기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지진희를 비롯해 지성, 송창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풍수’는 고려 말 조선 초 왕조교체기를 배경으로 조선 건국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조명하게 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