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백지영, 타이틀곡 뮤비 촬영현장 깜짝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5-09 17:47 KRD7
#백지영
NSP통신- (WS엔터테인먼트)
(WS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오는 17일 댄스곡 컴백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백지영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달 30일 일산에 위치한 한 세트장에서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뮤비 촬영을 마친 백지영의 현장 사진에는 ‘블랙 & 화이트’의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앞은 짧고 뒤는 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컷팅의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백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촬영준비 하던 개가 백지영의 무릎을 베고 누워버린 모습을 보고 박장대소하는 백지영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포착해 놓았다.

G03-9894841702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영언니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개 모습이 너무 웃겨요”, “목소리에 이어 타이틀곡도 기대 할게요”, ”개를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어울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백지영의 이번 뮤비는 그 동안 유명 브랜드의 CF를 감각적인 영상과 메시지로 탄생시켜 온 강종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상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7일 선 공개한 발라드 ‘목소리’가 현재까지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독주중인 가운데 오는 17일 3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고, 댄스곡으로 컴백해 활동을 본격화 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