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신영 웨딩촬영, 일자쇄골+늘씬 각선미 ‘러블리 신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5-09 00:27 KRD7
#김신영 #무한걸스
NSP통신- (싸이더스HQ)
(싸이더스HQ)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우먼 김신영이 신부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8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러블리한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김신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신영은 마치 웨딩화보를 촬영하듯 어깨가 훤히 드러난 순백의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귀여운 베이비 펌에 깜찍한 미니 면사포로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해 새침하면서도 귀여운 미소를 띠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과감한 노출로 걸그룹 멤버를 연상케하는 일자쇄골과 늘씬한 각선미를 유감없이 과시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이 사진은 웨딩화보가 아니라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에서 김신영을 포함한 무한걸스 멤버들이 드레스를 입고 패션쇼를 하는 것처럼 최근 녹화를 진행한 ‘웨딩쇼’ 촬영 현장 사진으로 알려졌다.

김신영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계속 미모가 진화한다”, “5월의 신부 같다. 당장 시집가도 될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귀엽고 사랑스런 신부로 변신한 김신영의 모습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