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
동일노동·동일임금…주 4.5일제 추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다이닝 브랜드 ‘오리옥스’ 코엑스점과 ‘키사라’ 강남점은 졸업식과 입학식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멀티컬처럴 고메 뷔페 오리옥스 코엑스점은 다음달 4일까지 졸업장이나 학생증 등 졸업·입학 증빙자료를 지참한 방문 고객에게 식사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평일과 주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인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식사권은 2인 이상 방문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 강남점은 졸업·입학 시즌에 맞춰 프리미엄 연어 사시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선메뉴 ‘연어의 품격’을 새롭게 출시했다.
연어의 품격은 고급 노르웨이산 생 연어를 키사라만의 특제 소스로 저온살균 숙성해 보다 향긋하면서도 깊고 풍부해진 연어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무제한 연어 사시미뿐 아니라 제철식재를 활용한 전채, 일본식 계란찜, 눈꽃 샐러드, 모둠튀김이 함께 제공된다. 연어의 품격 메뉴는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워홈은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간식대전’도 진행한다. 치킨너겟·쌀짜장면·국물떡볶이·모짜렐라치즈스틱·떠먹는피자 등 인기 가정간편식(HMR)세트 4종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배송은 무료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