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광대, 은혜숲·나눔숲 인재관 개관

NSP통신, 박윤만 기자, 2022-04-26 10:56 KRD7
#원광대 #인재관 #인재양성 프로그램 #공무원 #로스쿨
NSP통신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전북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는 공무원, 로스쿨, 전문 자격증 등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을 지원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5일 은혜숲·나눔숲 인재관을 개관하고, 집중 지원에 들어갔다.

이날 열린 개관식은 학생성공처 취창업지원과에서 주관한 가운데 박맹수 총장과 이종화 대학교당 교감을 비롯한 운영위원과 관련 부서 직원들이 참석해 인재관 개관을 축하했다.

2022학년도부터 시작된 원광대 은혜·나눔 플러스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목표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존 고시실을 은혜숲 인재관 80석, 나눔숲 인재관 77석 규모로 리모델링하고 정독실과 세미나실, 스터디카페, 영상학습실 등을 갖췄다.

G03-9894841702

특히 강의 및 모의고사 지원 등 직접적인 학습 지원과 더불어 지도교수들이 입실 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도록 했다.

박맹수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좋은 인재들이 많이 배출돼 개벽대학인 원광대의 뜻을 널리 알리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은혜숲·나눔숲 인재관장 임종옥(경영학부) 교수는 “은혜·나눔 플러스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학내 고시실을 한데 모아 더욱더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이 은혜숲·나눔숲 인재관에서 자랑스러운 원광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윤만 기자 nspy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