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29일 부산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트레파크’ 분양 개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범계점은 지난 5일 경기 안양시 평촌 중앙공원에서 개최한 ‘제 3회 안양시민 안전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안양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구강검진 및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또 안양시민 안전 페스티벌 행사에 유디 치과 부스를 찾은 안양 시민 약 5000여 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증정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제3회 안양시민 안전 페스티벌’ 행사는 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기상황을 연출하고 이에 대한 대처방안을 몸소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 문화축제이다.
주요 행사로는 실종아동예방을 위한 지문등록, 재난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심폐소생술, 고층 피난 체험, 지진 체험 등이 진행됐다.
유디치과 범계점 의료진 및 직원 30여 명은 안전 페스티벌 행사에도 참여하고 축제 참여 시민 대상으로 유디 덴탈버스에서 무료 구강검진도 실시했다.
한편 유디 치과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치과의사 직업체험, 어린이 구강건강교실 운영, 포토 존 체험, 페이스 페인팅 체험, 풍선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행사장을 찾은 안양시민에게 올바른 구강관리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구강 관리용품을 증정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