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현대엔지니어링·서울시, 취준생에 ‘비대면 멘토링’ 진행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9-17 18:17 KRD7
#현대엔지니어링 #서울시 #취업준비생 #비대면 #멘토링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비대면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인 ‘랜선잡(Job)담(Talk)’을 진행했다.

NSP통신

이번 멘토링은 많은 청년들이 심각한 취업난에 시달리고 있는 사회적인 상황 속에서 현대엔지니어링과 건설업 전반에 관련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진로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설계, 건축, 기계공학, 전자공학, 안전, 경영, 시설관리 등 다양한 직무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임직원 8명을 멘토로 선발해 17일 오후 두 차수에 걸쳐 취업준비생 60여 명과 직무 멘토링 시간을 가졌다.

멘토링은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참가 청년들의 관심 직무 별로 관련 경력을 가진 멘토가 배정돼 약 1시간 동안 자유롭게 경험과 노하우, 취업 관련 질문 등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현대엔지니어링 사회공헌담당자는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임직원들이 직무 관련 경험과 함께 희망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코로나 사태로 변화한 사회적 분위기에 걸맞게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