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JT친애저축은행, 미혼모자 복지시설에 코로나19 극복 기부금 전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4-03 10:04 KRD7
#JT친애저축은행 #애란원 #코로나19 #기부금 #미혼모자
NSP통신-조승진 JT친애저축은행 마케팅전략장(왼쪽)과 강영실 애란원 원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조승진 JT친애저축은행 마케팅전략장(왼쪽)과 강영실 애란원 원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일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을 돕고 있는 애란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애란원은 미혼모자를 위한 생활시설과 지역사회 상담지원 센터, 위탁형 대안학교를 갖춘 국내 최초의 청소년 특화 미혼모자 복지시설이다.

이번 기부금은 애란원 소속 50가구에 마스크, 손 소독제, 체온계를 비롯한 위생용품과 간편식, 면역력 강화에 좋은 건강식품 등 재원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JT친애저축의 모그룹인 J트러스트 그룹과는 지난 2018년부터 애란원 소속 미혼모자 가정에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이어왔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며 문화체험 활동을 진행하기보다 경제적, 정신적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미혼모자 가정을 대상으로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와 이웃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며 상생을 실천하는 서민금융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밥퍼 나눔 봉사’, ‘건강 밥상 나눔’ 등을 진행하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와 함께 그룹사 전체로 지역 아동을 위한 운동회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대구·경북지역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