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마이여행, 일본 특가 여행상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16 09:47 KRD2
#오마이여행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38년 만에 맞은 이른 추석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엔 뭔가 아쉬웠다. 많은 이들이 명절 후유증을 달래기 위해 여행 가방을 꺼내지만, 막상 시간과 경비 때문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주말을 이용한 ‘밤도깨비 해외여행’이야말로 명절과 일상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짧은 주말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하기란 여간 쉽지 않다. 그러나 ‘밤도깨비 여행’이라면 일상 생활에 큰 지장 없이 해외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가 일본 도쿄다. 도쿄는 인천공항서 2시간 남짓이면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한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관광, 쇼핑, 온천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집약되어 있어 짧은 기간에도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G03-9894841702

하라주쿠, 긴자, 신주쿠, 시부야, 우에노, 록본기 등 이미 우리에게도 익숙하게 알려진 명소는 물론, 도심서 조금 벗어나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사찰과 공원, 그리고 다양한 문화시설들이 도쿄의 매력을 선사한다. 여행 일정에 오다이바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인 ‘오오에도 온천’을 포함시킨다면, 지친 심신을 달래고 일상 생활서 받은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오마이여행에서는 오는 17일에 ‘게릴라 특가’를 진행, 이달 19일과 26일 왕복 항공 티켓을 1인기준 9만 9천원(유류할증료, TAX포함)부터 한정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월요일 오전 8시 30분에 귀국하는 게릴라 특가 상품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