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주신세계, 가을 앞두고 ‘아이 메이크업’ 찾아주는 이색 이벤트 펼쳐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4-08-14 16:04 KRD7
#광주신세계(037710)
NSP통신-광주신세계 2층 슈에무라 화장품 브랜드 매장에서 여성 고객이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신청해 가을과 어울리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광주신세계)
광주신세계 2층 슈에무라 화장품 브랜드 매장에서 여성 고객이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신청해 가을과 어울리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광주신세계)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광주신세계(대표 유신열)가 가을을 앞두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아이(eye) 메이크업을 찾아주는 이색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무료로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을 찾고,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랑콤, 디올, 베네피트, 비디비치, 슈에무라,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앱(APP)으로 원하는 브랜드, 날짜, 시간을 선택 후 신청해 오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G03-9894841702

이번 행사는 다가올 가을, 여름 내 끼던 선글라스를 벗어 눈매가 그대로 드러나 아이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자신의 피부톤과 어울리는 컬러부터 올 가을 트렌드인 자연스런 메이크업 등 혼자 하기 어려운 아이 메이크업 방법을 여성 고객들에 전달해 합리적인 화장품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섀도우는 은은한 뉴트럴 컬러, 눈썹과 속눈썹은 약한 볼륨, 컬러 아이라이너 포인트 등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을 고객들이 제대로 배워보고 연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기존 젤, 붓 타입의 아이라이너가 아닌 원하는 만큼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오토타입의 아이라이너,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의 마스카라형 아이 브로우 등 브랜드별 신상품들을 메이크업 전문가를 통해 발라볼 수도 있다.

한편 오는 24일까지 신세계카드(포인트·씨티·삼성)로 화장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상품권과 피부 측정 및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메틱 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신세계앱을 설치하고 쿠폰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nsp2549@nspna.com, 김용재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