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업계동정

잇츠스킨, 독일 ‘레드닷 어워드’ 화장품부분 8개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08 11:11 KRD2
#잇츠스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화장품부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출품 8개 품목 모두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잇츠스킨은 이번 수상으로 세계에서 인정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공모전에서 한 품목의 누락도 없이 출품작 모두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며 브랜드의 역량을 증명했다. 또 올 상반기 또 다른 세계적 권위의 ‘몽드셀렉션’에서 최고금상을 수상하며 화장품으로서의 효능과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잇츠스킨의 출품작 8품목을 관통하는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시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뽑을 수 있다.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의 피부고민의 솔루션이 되는 제품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선보였다.

NSP통신-클리니컬 라인 (잇츠스킨 제공)
클리니컬 라인 (잇츠스킨 제공)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은 건강한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되찾기 위해 항상 연구하는 잇츠스킨의 브랜드 컨셉이 가장 잘 반영된 제품. 전문적이고 클리니컬한 이미지를 심플하고 간결하게 디자인해 각각의 라인 모두에 공통적으로 반영된 그래픽 마크가 특징이다.

G03-9894841702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가장 베이직한 포지셔닝에 맞게 라인별 주된 효능을 아이콘화 시켜 용기와 케이스에 적용함으로서 고객이 제품의 효능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잇츠스킨은 지난해 국내시장의 괄목할 만한 성장과 동시에 해외시장의 성장이라는 결과를 얻으며 동반성장 했다. 중국 이외에 몽골,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뿐 아니라 러시아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올해 품질과 디자인 모두 세계적인 권위의 어워드에서 수상을 기록한 이 모든 과정이 더해져 잇츠스킨이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관점에서 출발하고 마무리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한번 더 움직이고, 한번 더 현장을 뛰어 다녀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