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속옷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8월 8일 원더데이를 맞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데이는 브라컵 모양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 원더브라의 뛰어난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엠코르셋에서 고안한 데이 마케팅이다.
이번 첫 원더데이를 맞아 8월 8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는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원더브라를 취급하는 전 온라인 몰에서는 브라&팬티 단품으로 구성된 제품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원더데이 행사에 대해 미란다 커 원더브라 한국 모델은 “많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며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메세지를 전했다. 김계현 엠코르셋 최고마케팅경영자 전무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실속 있는 이벤트를 기획,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원더브라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최대속옷전물쇼핑몰 브라프라에서는 이달 17일까지 원더브라의 모델을 맞추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8명에게 현금 88만원, 88명에게는 브라&팬티 1세트 교환권, 888명에게는 원더브라 정품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