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 ‘중복 사랑의 삼계탕’ 봉사···지역사랑 으뜸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7-28 15:05 KRD7
#전북은행
NSP통신- (전북은행)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최창윤 기자) = 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단(두형진 단장)은 28일 중복을 맞이해 어버이의 은혜와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행사를 펼쳤다.

이날 전북은행 본점 21층 식당에서 덕진구청내 무의탁 독거노인 100여명을 초청해 올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 삼계탕을 대접하고 여름 이불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불우이웃과 더불어 사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노동조합이 주관헤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창단된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의 연중행사의 일환이다.

G03-9894841702

특히 행사를 위한 재원은 은행의 지원을 받지 않고 직원들의 급여 끝전을 모아서 실시하는 행사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두형진 지역사랑봉사단장은 “경로효친의 사회적분위기를 확산하고 어른들을 내 부모처럼 생각하는 마음으로 매년 외식나들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내 불우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더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지역밀착화 및 도민과 함께하는 전북은행의 역할과 소임을 다하고자 설립된 봉사단체다.

지역내 불우한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NSP통신- (전북은행)
(전북은행)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