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베스트셀러 작가되나…한 달여 만에 ‘자기고백서’ 3쇄 돌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7-09 01:59 KRD7
#권영찬 #자기고백서 #에세이집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의 자전적 에세이집이 베스트셀러 조짐을 보이고 있다.

권영찬 측에 따르면 그의 고백서이기도 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가 발간 한달만에 2쇄가 완판돼 지난 2일 3쇄 출판에 들어간 것.

해당 도서는 청소년폭력예방재단(이하 청예단)과 ‘밥퍼’ 최일도 목사의 다일공동체가 추천하는 필독서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기관에서도 ‘힐링회복서’로 권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G03-9894841702

권영찬은 이 책에서 소위 잘나가는 개그맨, 유능한 사업가로 성공가도를 달리다 성폭력 혐의로 검찰구속되며, 하던 사업과 투자마저 실패하는 등 그야말로 나락까지 떨어져 재기불능의 상황까지 맞게되며 세 번의 죽을고비까지 찾아든 원망스럽고 파란만장한 삶을 진솔한 화법으로 고백해내고 있다.

이후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의 운명을 새로이 개척해 재기에 성공하며, 지금의 행복전도사로서 벼랑 끝에 선 이들을 응원하는 위로자가 된 방송인 겸 마케팅전문가 권영찬의 특별한 행복이야기는 잔잔한 감동을 전해준다.

권영찬이 숨기고 싶은 자신의 치부까지 들춰낸 이 책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 것은 세상살이 상처 받은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고 있음은 물론, 도서 판매 수익금을 시각장애우 개안수술과 청예단의 학교폭력 예방기금 마련 등을 위해 전액 기부키로 했기 때문이다.

한편 방송인으로 스타강사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권영찬은 또 다른 삶의 도전에 나서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상담코칭학 석사과정을 밟는 등 하루 25시간을 바쁘게 보내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