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 박춘구)는 유아교육 누리과정과 초등 저학년 교육과정에 근거한 ‘굿키즈(Good Kids) 인성을 길러주는 영어동화 12권 세트’를 출간한다고 7일 밝혔다.
굿키즈는 ‘질서, 자기 존중, 형제자매, 창의성, 청결, 타문화 존중, 다양성, 또래관계, 예절, 경제, 환경 존중, 용기’ 등 총 12개의 주제로 구성, 재미있는 영어 동화책을 읽으며 필수 영어어휘를 익히고 유아시기에 꼭 필요한 창의, 인성도 함께 기를 수 있는 통합 발달 동화다.
초등 필수 어휘에 기반한 영단어를 동화로 읽으며 함께 학습할 수 있다. 굿키즈에 나오는 모든 영단어는 단어별로 소리만 들어도 단어를 떠올릴 수 있는 고유 사운드가 있어 단어의 뜻을 한글로 알려주지 않아도 이 사운드를 통해 단어의 뜻을 유추해내고 기억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동화 속 주인공이 동화를 실감나게 읽어 주는 다양한 버전의 영어듣기를 제공, 더욱 몰입해 동화에 빠져들게 만든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바른 생각, 참된 인성을 길러주는 영어동화 굿키즈를 읽으면 영어실력도 키우고,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도 함께 길러줄 것”이라며 “에듀박스는 온·오프라인 서점을 비롯해 영유아 교육기관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