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은 상반기를 결산하면서 오는 13일까지 고객성원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 상반기에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 중 50개 브랜드를 엄선, 온라인몰 MD들이 약 3개월간 브랜드업체와 준비해 온라인몰 전체 매출의 약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패션, 리빙, 유아동, 레저, 가전 카테고리 등의 유명 브랜드 상품을 선정했다.
대표제품으로는 ‘휘슬러 런던 냄비 5종 세트’, ‘겨울왕국 EVA 샌들’, ‘콜맨 컴팩트 폴딩체어’ 등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명에게 5% 추가 할인쿠폰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온라인마트 5000원 할인쿠폰을 결제 즉시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마트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00원 적립쿠폰을 제공하며,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상반기 인터넷쇼핑몰의 매출이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40%이상 올라 이번 상반기 결산 고객성원 감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라인마트 구매고객에게는 온라인몰 쿠폰을, 온라인몰 구매고객에게는 온라인마트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