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스타일 서포터즈 9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일 서포터즈는 패션과 트렌드를 즐기며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3040 여성 주부들을 대상으로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 할 수 있도록 지난 2012년부터 시즌마다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스타일 서포터즈 9기는 7월~12월까지 활동한다. 이 기간 동안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주부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 소식을 전하는 등 소비자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각종 행사 및 이벤트 진행 시 우선적으로 선정되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스타일 서포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브랜드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배성호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상무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타일 서포터즈는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행복을 디자인하는 브랜드가 되자’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9회째 진행하고 있다”며 “자아실현과 삶에 활력을 주는 기회를 제공하는 스타일 서포터즈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