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JB패션의 남성 비즈니스 가방 브랜드 아네스(ANES)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이 돋보이는 ‘아네스 가방 세트(총 6종)’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평소 출장이 잦거나 비즈니스 가방을 자주 이용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이번 이벤트는 아네스 가방을 1개의 가격으로 풀 세트(SET)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사원과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슈트케이스’, ‘신발 케이스’를 비롯해 아네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토트백’, ‘백팩’, 더불어 ‘보스턴백’, ‘클러치’까지 다양한 트렌디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주최한 가방전문몰 가방팝 관계자는 “편리하고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아네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실용만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아네스 가방은 정장스타일 뿐 아니라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려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세트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네스 풀세트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구입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작은 소지품이나 각종 전자기기 케이블을 넣어 다닐 수 있는 ‘케이블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