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팬시스템즈, 한국지사 오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4-25 12:22 KRD1 R0
#코팬시스템즈 #김점배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코팬시스템즈(www.copansystems.com)의 한국지사가 25일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이번 지사 설립은 코펜시스템즈가 아태지역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조치로 지난 6개월간 공식 출범한 일본, 중국지사에 이어 세 번째로 이뤄졌다.

게리 빌 코팬시스템즈 영업총괄부사장은 “싱가폴, 일본, 북경의 사업부 외 아태 일본지역 외의 9개의 지사와 더불어 코팬시스템즈는 글로벌 사업의 중요한 발판으로 서울을 낙점했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그는 특히 “세계적인 스토리지 흐름을 반영해 최근 한국에서도 에너지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그린 스토리지가 각광을 받고 있다”며 성장하는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지목했다.

코팬시스템즈는 이번 한국지사 설립으로 서울을 거점한 아태지역 시장 공략 가속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국지사 총 책임자로는 김점배 지사장이 영입됐으며, 김 지사장은 앞으로 한국시장내 코팬시스템즈의 전반적인 사업 운영을 맡아 시장 확대에 기여하게 된다.

김 지사장은 “한국은 매우 역동적인 첨단 비즈니스 시장이다”며 “빠른 변모를 보이고 있는 한국시장에서 코팬시스템즈가 안정적인 영업 기반을 이룰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인사를 대신했다.

한편 김 지사장은 이전 아코피아 네트웍스와 EMC, 넷앱(NetApp) 등에서 재직하며 탁월한 업무 능력을 보여 왔다.

코팬시스템즈는 장기보존 데이터 관리에 가격 효율적인 MAID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고객사로는 크레딧 스위스, 나사(NASA), FBI 등이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