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MCM,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MCM 스페이스’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4-15 12:37 KRD2
#MCM #명동 #MCM SPACE #유니버셜 스토어

MCM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토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15일 서울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MCM SPACE(엠씨엠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MCM 관계자는 “MCM 스페이스는 명동을 찾은 국내외의 많은 이들에게 꼭 가고 싶은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며 “다른 곳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특별한 제품들을 구할 수 있고, 고객들이 다양한 것들을 보고 체험하면서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MCM SPACE 조감도 (MCM 제공)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MCM SPACE' 조감도 (MCM 제공)

전체 4층(영업면적 기준 200평)으로 구성된 매장 내·외부의 인테리어는 미래 지향적이며, 우주 공간을 여행하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틀을 깨는 새로운 컨셉과 독창적인 비주얼 아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담았다.

1층(80평)엔 MCM 스페이스를 상징하는 커다란 우주선이 시선을 압도한다. 제품을 독특하게 감상할 수 있는 움직이는 천장 레일, 커다란 백팩 전시장 등 MCM만의 특별한 쇼핑 공간이 구성돼 있다. 2층은(30평) VIP를 위한 전용 공간으로, 비스포크(Bespoke)라는 특별 주문제작 시스템을 통해 MCM 헤리티지 라인으로 나만의 여행 가방을 만들 수 있다.

G03-9894841702

3층(90평)은 쇼핑과 더불어 국내 유명 DJ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장소으로 사용되고, 한 켠에는 스케일 모델링(Scale Modeling) 아티스트인 김용규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이 전시된다. 옥상 정원인 4층은 자연과 함께 서브 컬처, 인디 아티스트의 각종 작품을 감상하거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한편 MCM은 엠씨엠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소프트오픈(일부영업개시)일 15일엔 누구나 행운의 제품을 뽑아갈 수 있는 ‘럭키 크레인’를, 23일 그랜드오픈 당일엔 리미티드 에디션 423개를 42만3천원에 일인 일매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423 행운 프로모션’과 130만원 상당 고가의 한정판 ‘페노메논 라인’을 백팩+클러치 패키지+쇼퍼백 패키지로 구성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