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도미노피자, 소외계층 위한 피자파티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28 10:17 KRD2
#도미노피자 #나눔활동 #파티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따뜻한 봄을 맞아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봄날의 나눔’ 피자파티를 연다.

NSP통신

이번 ‘봄날의 나눔’ 피자파티는 나눔활동을 통해 소외계층 이웃에게 따뜻하고 화사한 봄을 선물하자는 의도로 마련된 사회공헌 행사. 3월에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의 학습 활동을 응원하는 ‘꿈꾸는 공부방 피자파티’를 펼쳤으며, 4월에는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한 ‘희망의 집 고치기 피자파티’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3, 4월 두 달 동안 전국 지역아동센터에서 운영하는 공부방과 한국 해비타트 봉사단의 집 고치기 현장을 방문, 도미노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 탑재 차량)를 통해 갓 구운 피자를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꿈꾸는 공부방 피자파티’는 지난 17일 성남시 해냄 지역아동센터, 18일 양주시 산북예손지역아동센터, 19일 전주시 솔내지역아동센터, 26일 광주 장운지역아동센터 공부방에서 진행. ‘희망의 집 고치기 피자파티’는 오는 4월 5일 수원 해비타트 희망의 집 짓기, 6일 경기 의정부시 이삭의 집, 24일 경남 거창군 화산지역아동센터 집 고치기 현장에서 피자 나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도미노피자 측은 “만물이 깨어나는 봄을 맞아 우리 주변 소외 계층 이웃들의 꿈을 응원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봄날의 나눔 피자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피자파티를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