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퍼스트룩 아웃도어, 2014 봄ㆍ여름 신제품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14 12:30 KRD7
#퍼스트룩 아웃도어 #이승기 #스프링 패키지 #믹스매치 #CJ오쇼핑

이승기 스프링 패키지…믹스매치 가능한 4가지 완벽 아이템으로 구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퍼스트룩 아웃도어(Firstlook Outdoor)가 2014년 봄ㆍ여름 시즌 신제품 ‘스프링 패키지(Spring Package)'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패키지는 서로 다른 기능의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완벽한 아웃도어룩 연출이 가능한 풀코디 제품이다. 슈퍼라이트 3레이어 하드쉘, 라이트 트래블 재킷, 라이크라 후디 재킷, 어반 트래킹 팬츠 4종류로 구성됐다.

NSP통신-퍼스트룩 아웃도어 모델 이승기 (퍼스트룩 아웃도어 제공)
퍼스트룩 아웃도어 모델 이승기 (퍼스트룩 아웃도어 제공)

스프링 패키지의 아이템들은 서로 다른 디자인과 기능이 자연스럽게 믹스매치 되어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 웨어의 경계를 허문다.

‘슈퍼라이트 3레이어 하드쉘’은 방풍·방수 등 아웃도어에 특화된 13가지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가볍고 튼튼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 포렐사에서 개발한 고기능성 소재인 멤브레인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은 강화하고 하드쉘의 단점인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G03-9894841702

‘라이트 트래블 재킷’은 일반 바람막이 재킷보다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신축성이 좋은 스판매쉬 소재와 인체공학적 절개를 더해 바람이 잘 통하고 동작이 자유롭다.

‘라이크라 후디 재킷’은 탄력성이 좋은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하고 다른 옷과 가볍게 레이어드 하기 좋다.

‘어반 트래킹 팬츠’는 특허받은 드라이큐브 기능을 적용해 물을 튕겨내는 작용과 땀을 빠르게 방출하는 작용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 업계 평균보다 높은 스판 함유량과 하체 구조에 맞춘 절개 패턴은 핏을 살리고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퍼스트룩 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퍼스트룩 아웃도어 2014 봄ㆍ여름 시즌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며 “다양하게 믹스매치 가능한 스프링 패키지가 올 봄 트렌디 핫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퍼스트룩 아웃도어 2014 봄ㆍ여름 시즌 신제품은 오는 16일 CJ오쇼핑 론칭 첫 방송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