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기업동정

CJ E&M, 신입 PD 공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11 09:18 KRD2
#CJ E&M(130960) #신입 #제작 #PD #공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 E&M이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 제작 PD 공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J E&M은 콘텐츠 산업을 육성하고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장기적인 비전 하에, 출범 당 해인 2011년부터 3개년 간 공채 방식으로만 세 자릿수 규모의 PD를 채용했다. 이어 올 해 상반기에도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PD를 채용,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모집 직무는 제작PD로, 입사시 'Mnet', 스타일채널 ('Olive', 'StoryOn', 'OnStyle', 'XTM'), ‘온게임넷’, ‘인사이트TV’ 등 CJ E&M의 7개 채널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14년 8월 졸업예정자나 4년제 대학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OPIC IL(4급) 혹은 TOEIC SPEAKING 110점(5급) 이상의 공인 어학 점수를 보유하고 있다면, CJ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신입 공채 PD는 ▲온라인 서류전형 후, ▲다음 달 6일 CJ 종합적성검사, CJ 작문TEST 및 PD 오디션을 거쳐, ▲제작미션과 국장단 심층면접 전형, ▲6주간의 인턴십 등의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PD오디션은 정해진 시간 동안 형식 제한 없이 본인이 지닌 PD로서의 자질을 어필하는 시간이며, 제작미션을 통해 기획안 작성 및 영상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초 입사 예정이다.

CJ E&M 인사팀 채용 담당자는 “CJ E&M은 직무에 대한 인사이트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성과에 대한 파격적인 보상을 통해 PD 인재를 육성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본인이 직접 프로그램을 맡게 될 가능성이 높은 곳”이라며 “화려한 스펙이 아니라, 콘텐츠업에 대한 애정 및 전문성, 창의성, 열정을 갖춘 인재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