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더는 새봄을 맞아 아동용 재킷 ‘리가토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키즈 체험단’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
아이더 키즈 체험단은 5세부터 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 등록된 아이더 키즈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스크랩 URL과 자녀 성별, 희망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은 총 1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체험 제품으로 제공되는 아이더 ‘리가토니’는 뛰어난 방풍 기능은 물론 생활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 착용하기 좋은 아동용 재킷이다.
아이들의 감성을 담은 발랄한 색상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봄 나들이 등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체육 수업,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디자인과 색상이 동일한 성인용 재킷을 함께 출시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아웃도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살사·애플·옐로우 3가지다. 가격은 9만원.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아이더는 가족 단위 아웃도어 인구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부터 아이더 키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매회 600명 이상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는 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리가토니 아동용 재킷의 경우 방풍, 방수 등 기능성은 물론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출시해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