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세븐, 기사단·소환·아레나 손질… 신규 e스포츠 ‘마스터스’ 신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6-02-19 15:58 KRX7 R1
#스마일게이트 #모바일턴제전략 #개발자의특급우편 #기사단콘텐츠 #e스포츠마스터스

오르비스 결투제 신규 스토리 추가…최고 장비 제작 이벤트로 성장 지원

NSP통신-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지난 13일 ‘개발자의 특급우편’을 공식 유튜브로 공개했다.

영상은 2월과 3월 업데이트 방향으로 기사단 콘텐츠와 월드 아레나 등 대전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 소환 비용 부담 완화, e스포츠 강화 계획을 묶었다.

기사단 로비는 배경을 바꾸고 ▲기사단 전쟁 ▲월드 보스 ▲고대의 유산을 오브젝트로 배치해 진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하도록 구성했다.

G03-8236672469

벽걸이 장식과 난간 휘장, 카펫 영역 커스텀을 추가하고 토너먼트 1위부터 3위 기사단에는 우승 장식으로 소속감을 높인다.

기사단 기부 기능과 마스터 상점은 삭제하고 주간 보급 상자 방식으로 보상을 제공하며 기사단 최대 레벨은 20에서 30으로 확장한다.

기사단 토너먼트는 신규 테두리와 개인별 신비의 메달 지급 등 보상을 강화하고 정규 시즌 성적 기반 조편성, 승패 예측 이벤트 ‘승부의 신’ 개선을 예고했다.

소환은 UI를 손질하고 우정 포인트 소환을 없앤 뒤 우정 상점에 아티팩트 강화석 등 상품을 추가한다.

레어도 낮은 영웅·아티팩트 자동판매, 아티팩트 인벤토리 100칸 추가 등 관리 기능을 붙이고 신규 영웅 누적 보상으로 실질 비용을 낮춘다. 복각 영웅은 누적 소환 일정 횟수 달성 시 책갈피 환급을 적용하며 신규 월광 영웅은 최초 30회 30% 할인을 적용한다.

아레나는 챔피언4 이상 구간 패배 점수 감소폭을 줄이고 방어덱 공략 정보 시스템, 상대 갱신 시 연승 유지 등 피로도 완화 장치를 넣는다.

신규 PVE ‘오르비스 결투제’에는 스토리 ‘참천의 부름’을 추가하고 전술 기물 사용 제한으로 전략성을 강화하며 후속 스토리 ‘모노리스 쟁탈전’도 예고했다.

신규 영웅 ‘루이자’와 ‘전술형 콜리’를 공개하며 전술형 콜리는 이용자 영웅 공모전 수상작으로 편성했다.

2026년 e스포츠는 ‘에픽세븐 마스터스’와 ‘E7WC’ 2개 축으로 운영하며 4월 신설 온라인 대회 마스터스는 총상금 35000달러, 1위와 2위에 E7WC 시드권을 부여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