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NC 다이노스, 상호 협력 관계 위해 투손시 방문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4-01-29 14:50 KRD7
#NC다이노스 #투손시 #시티매니저 #배석현단장 #프로야구
NSP통신-왼쪽부터 프레드 그레이 주니어 투손시 공원/스포츠 담당, NC 다이노스 배석현 단장, 리처드 미란다 투손시 시티매니저, 알버트 엘리어스 투손시 어시스턴트 시티매니저. (NC다이노스 제공)
왼쪽부터 프레드 그레이 주니어 투손시 공원/스포츠 담당, NC 다이노스 배석현 단장, 리처드 미란다 투손시 시티매니저, 알버트 엘리어스 투손시 어시스턴트 시티매니저. (NC다이노스 제공)

(경남=NSP통신 도남선 기자) = 프로야구 NC다이노스가 28일(현지시각) 오전 애리조나 투손시 고위 관계자와 상호 협력관계 강화를 위한 논의의자리를 마련했다.

투손 시청에서 진행된 미팅은 NC 다이노스 배석현 단장, 리처드 미란다 투손시 시티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

배 단장은 이 자리에서 선수단 부상 방지를 위한 구장 시설 보완, 편의 시설 확충, 다이노스와 애리조나 지역 대학간 평가전 이벤트 등을 제안했으며 미국 현지 유소년을 위한 야구용품 기증 및 교류를 활성화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한편 NC 다이노스는 오는 2월 8일(현지시각) 애리조나 대학과 친선경기를 진행한다.

[시티 매니저란?]
일반적으로 시의회에 의해 임명되는 자리로, 시 전반의 행정업무를 총괄하는 자리, 한국의 경우 정무 부시장에 해당하는 자리이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