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마곡 위시 빌리지서 소원 비세요”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12-08 10:38 KRX7 R2
#진교훈구청장 #서울강서구청 #마곡위시빌리지 #강서구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트리점등

진 구청장 “제 소원은 구이 발전과 구민 행복”
11미터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조형물 점등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 조성된 마곡 위시빌리지 점등식을 찾아 크리스마스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서울 강서구청)
fullscreen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 조성된 ‘마곡 위시빌리지’ 점등식을 찾아 크리스마스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서울 강서구청)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지난 5일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 조성된 ‘마곡 위시 빌리지’ 점등식에서 주민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며 소원을 빌었다.

진 구청장은 “제 소원은 강서구의 발전과 구민의 행복입니다”라고 빌었다.

이날 진 구청장은 “강서구가 더욱 발전하고 강서구민 모두가 더욱 행복하기를 바란다”며 “올 한 해 따뜻하게 잘 마무리하시고 마곡 위시 빌리지에 오셔서 소원도 빌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진 구청장은 개인적인 소원에 대해 “무엇보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의 건강”이라며 효심을 드러냈다.

NSP통신-서울 강서구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 조성된 마곡 위시빌리지. 11m 높이의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크고 작은 화려한 트리와 각양각색의 조명 장식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 = 서울 강서구)
fullscreen
서울 강서구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 조성된 ‘마곡 위시빌리지’. 11m 높이의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크고 작은 화려한 트리와 각양각색의 조명 장식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 = 서울 강서구)

마곡 위시 빌리지는 ‘모두의 소원을 이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1m 높이의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크고 작은 화려한 트리와 눈사람·사슴·북극곰 등 각양각색의 조명 장식이 설치돼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는 28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 #마곡위시빌리지 해시태그와 현장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