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협의회, 회원대회 및 건전생활실천 강연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5-12-04 18:24 KRX7 R0
#의성군 #김주수군수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 #회원대회 #강연
NSP통신-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협의회가 지난 2일 비안만세센터에서 2025 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회원대회 및 건전생활실천 강연회를 개최했다. (사진 = 의성군)
fullscreen
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협의회가 지난 2일 비안만세센터에서 ‘2025 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회원대회 및 건전생활실천 강연회’를 개최했다. (사진 =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협의회(회장 김영대)가 지난 2일 비안만세센터에서 ‘2025 바르게살기운동 의성군회원대회 및 건전생활실천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의 3대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을 되새기고 관내 전역에 건전한 생활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대회는 축하공연으로 시작되어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킨 뒤 이동열 사무국장(믿음의집)의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특강으로 의미를 더했다.

G03-9894841702

1부 행사에서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행동강령 낭독에 이어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유공자 표창이 수여됐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회원 간 화합 한마당이 진행되어 참여자들이 함께 즐기며 단합을 다졌으며 폐회를 끝으로 대회가 마무리됐다.

김영대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기초 법질서 확립과 사회안전망 강화 등 공정한 사회 조성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은 군민 개개인의 작은 실천이 모여 지역의 품격을 높이는 활동”이라며 “의성군이 더욱 따뜻하고 건강한 공동체로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