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 이팝아트홀, ‘링링링링’ 연극 8일 개최

NSP통신, 서국현 기자, 2025-11-06 13:40 KRX7 R1
#의왕시 #의왕이팝아트홀 #연극링링링링 #김성제시장 #김태웅원작

소통의 단절 너머 ‘연결’의 울림 전해

NSP통신-연극 링링링링 포스터. (이미지 = 의왕시)
연극 링링링링 포스터. (이미지 = 의왕시)

(경기=NSP통신) 서국현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 이팝아트홀이 오는 8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1부, 2부로 나눠 연극 ‘링링링링’을 선보인다.

이번 연극은 극작가 겸 연출가 김태웅이 쓴 원작을 바탕으로 한 휴먼 드라마로 관계의 끝자락에서 울리는 벨소리처럼 ‘잊힌 연결’을 상기시키는 작품이다.

‘링링링링’은 소통과 단절이 교차하는 현대사회에서 우리는 언제, 누구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가를 묻는다.

G03-9894841702

기억과 집착, 사랑이라는 드라마틱한 감정이 얽히고 설키는 무대 위에서 관객은 결국 ‘나’와의 진정한 소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을 맡은 지역 원로 예술인 박봉서는 1979년 제16회 동아연극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베테랑 연극인으로 “처음엔 다소 난해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번 연극의 이야기 속에는 우리의 삶과 닮은 지점이 있다”며 “인간·사회·생명 등 다양한 관점에서 반복되는 인생의 순환을 함께 바라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은숙은 의왕시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공연은 단절된 시대를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의왕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