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이정재와 동행 4주년…“고품격 웰메이드 이미지 굳힌다”

NSP통신, 옥한빈 기자, 2025-10-22 14:21 KRX7 R0
#하림지주(003380) #하림산업 #더미식 #장인라면 #이정재
NSP통신-(왼쪽부터)4년전 이정재의 첫 장인라면 광고, 3년전 이정재의 장인라면 얼큰한 감칠맛 광고, 1년전 이정재의 장인라면 맵싸한맛 광고, 최근 공개된 이정재의 장인라면 굳이 라면 하나 때문에 광고 (이미지 = 더미식 공식 유튜브 갈무리)
(왼쪽부터)4년전 이정재의 첫 장인라면 광고, 3년전 이정재의 장인라면 얼큰한 감칠맛 광고, 1년전 이정재의 장인라면 맵싸한맛 광고, 최근 공개된 이정재의 장인라면 ‘굳이 라면 하나 때문에’ 광고 (이미지 = 더미식 공식 유튜브 갈무리)

(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장인라면 출시 4주년을 맞아 새로운 제품 광고 캠페인 ‘굳이 라면, 하나 때문에’를 공개했다. 스타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4년째 광고다. 더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하림산업은 이정재를 모델로 이어가며 더미식의 고품격 웰메이드 이미지를 굳히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광고는 ‘진짜 재료로 제대로 만든 라면’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장인라면의 정통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노부부, 여성, 어린이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들은 실제 장인라면을 오랫동안 즐겨온 충성 고객층으로 각자의 진정성 있는 인터뷰를 통해 장인라면만의 차별화된 맛과 가치를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G03-9894841702

모든 광고는 “굳이 라면, 하나 때문에 20시간 고아낸 재료 그 자체의 감칠맛”이라는 내레이션으로 마무리되며 장인라면만의 깊은 국물 맛과 정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하림산업 관계자는 “더미식 브랜드의 이미지에 적합한 이정재와 4년째 동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초심을 찾아 노력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라면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큰 일이 없는 한 더미식과 이정재의 협업은 계속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미식 장인라면은 지난 2021년 출시 당시 “감히 라면 주제에”라는 도발적인 메시지와 함께 등장해 싸고 배부르게 먹는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하나의 ‘요리’로 라면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품질에도 공을 들여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육류와 양파, 마늘, 버섯 등 각종 채소를 20시간 이상 고아낸 진짜 육수를 농축해 액상 수프로 구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