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더 플라자는 설 연휴를 맞이해 ‘헬로 2014(Hello 2014)’ 패키지를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10일간 선보인다.
헬로 2014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딜럭스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예매권 혹은 더 플라자 로고가 새겨진 고급 무릎담요를 선택할 수 있고 세븐스퀘어 조식과 덕수궁 입장권 등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자는 구정 연휴 동안 다채로운 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덕수궁 입장권이 제공되며, 도심 전경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헬스장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호텔 내 전 레스토랑 10% 할인 및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가격은 17만원, 조식 포함 19만 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또한, 어린이(12세 이하)를 동반하는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1매가 추가로 제공되며, 어린이 동반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디즈니에서 특별 제작한 겨울왕국 털모자와 목도리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2일째부터는 1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투숙이 가능하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