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광고 행복편 공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1-09 16:43 KRD7
#코카콜라 #유재석 #정준하 #광고 #캠페인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코카-콜라사는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이 변장해 콜라를 통해 표현하는 모습을 그린 ‘코카-콜라 행복편’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행복편’ CF는 올 초부터 진행중인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과 ‘메시지’로 라벨링된 이색적인 코-크를 등장시켜 시선을 사로잡았다.

SNS의 발달로 많은 이들이 온라인 상에서는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지만 정작 오프라인에서는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소통의 메신저가 될 것으로 코카콜라는 기대하고 있다.

G03-9894841702

‘마음을 전해요!’ 행복편은 각종 예능에서 긍정적이고 유쾌한 이미지로 활동한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이 2년 연속 코카-콜라 모델로서 함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3년 11월, 10대부터 3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해돋이를 보며 2014년의 시작을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꼽혔던 유재석은 그 글자 만으로도 따뜻해지는 ‘우리가족’ 닉네임과 젊은 세대들이 새해 가장 듣고 싶은 말로 뽑은 ‘잘될거야’ 메시지가 담긴 코-크를 들고 청마의 새해에 희망을 불어넣었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해피니스 메신저로 변신한 정준하는 ‘자기야 최고야~’를 외치며 사랑 고백에 서툰 이들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친구야, 행복해’를 외치는 ‘무한 긍정 화신’ 노홍철은 친구들과 파이팅 넘치는 소통을 돕는 해피니스 메신저로 분해 에너지 넘치는 표정 만으로도 코카-콜라 모델로서의 기대감을 갖게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28년간 사람들에게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해온 코카-콜라가 2014년 우리의 속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 명의 행복 메신저들이 광고를 통해 보여준 것처럼 가까운 사람들에게 코카-콜라를 전달하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