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GGV, ‘RO선경전설: 세계지려’ 대만·홍콩·마카오 사전예약 및 2차 테스트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28 20:10 KRX7
#그라비티 #GGV #RO선경전설:세계지려 #대만·홍콩·마카오 #2차테스트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Gravity Game Vision, GGV)이 28일부터 오픈월드 MMORPG ‘RO선경전설: 세계지려(중문명 RO仙境傳說: 世界之旅, 영문명 Ragnarok: The New World)’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사전예약 및 2차 CBT를 시작했다.

RO 선경전설: 세계지려는 오픈월드가 특징인 라그나로크 IP 활용 MMORPG 신작이다. 계절 및 기후 시스템, 협동 기반 콘텐츠 등 라그나로크 IP MMORPG에서 만났던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사전예약은 현지 시간 기준 8월 28일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2차 CBT도 진행한다. RO선경전설: 세계지려의 모바일 버전은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며,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차에서의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최적화로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캐릭터 육성 빌드를 업그레이드해 클래스에 대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며 퀘스트와 이벤트의 부담을 줄이고 보상 획득 기회를 넓혔다. 강화 시스템의 진입 장벽도 낮춰 보다 자유로운 성장 환경을 마련하고 동적 날씨와 신규 코스튬을 도입해 몰입감과 개성 표현의 즐거움을 높였다.

GGV는 유저 자문단 운영 계획도 밝혔다. 유저 자문단은 RO 선경전설: 세계지려를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면서 시스템 제안, 콘텐츠 아이디어, 불편 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안할 수 있으며 자문단이 제출된 의견을 실시간으로 검토해 후속 개발의 우선순위에 반영할 계획이다.

GGV 김진환 사장은 “이번 CBT는 단순 테스트가 아닌 정식 론칭 준비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는 과정이라 생각한다”며 “유저분들이 주시는 의견이 게임의 방향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 되는 만큼 2차 CBT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