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29일 부산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트레파크’ 분양 개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개발 픽셀트라이브)를 9월 24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세 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싸우는 태그 전투 방식을 채택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전투 액션을 갖췄다.
글로벌 서비스에 맞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간체, 스페인어 등 6개 언어를 지원하며, 한국어와 일본어 더빙을 제공해 몰입감을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일 발표와 함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가디스오더의 주요 캐릭터 리즈벳, 얀, 바이올렛이 등장하며, 이들이 전투 준비 과정에서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게임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도 진행 중이다. 국내 이용자는 카카오게임 페이지와 앱 마켓을 통해 해외 이용자는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 및 앱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전 미디어 및 이용자 초청 시연회를 순차적으로 개최하며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혀가고 있다.
한편 글로벌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도 시작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공식 채널 홍보 지원과 한정판 굿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모집은 공식 파트너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