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기대감
대한전선, 2200억 규모 카타르 초고압 프로젝트 수주 ‘상향’…중동 시장 입지 강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가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웹툰 ‘일렉시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네이버웹툰 인기작 ‘일렉시드’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웹툰의 주인공 ▲서지우를 비롯해 히로인 ▲유지영, 조력자 ▲게스텔라가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카이든과 카르테인은 신화 등급 펫으로 구현되며 카이든의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인 그랜드 크로스는 신화 스킬로 만나볼 수 있다.
풍속성 중심의 강력한 동료, 스킬, 펫이 등장해 강력한 덱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 몬스터 카드는 추가 성장 기회를 준다. 카드를 수집하고 장착해 공격력 상승, 피해량 증가 등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정복자 800단계 이후 열린다. 몬스터 카드는 레벨업과 승급을 통해 성장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또 튜토리얼 콘텐츠 길라잡이가 도입된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렉시드 출석부 이벤트 ▲일렉시드 로드맵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