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양운석 경기도의원, 국지도 70호선 도로공사 논의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5-08-12 16:08 KRX7
#양운석 #경기도의회 #국지도70호선 #도로공사 #안성

국지도 70호선 성환 입장 도로 건설공사 논의 뒤 관계자와 함께 현장 점검

NSP통신-양운석 경기도의원이 8일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도청 관계자를 만나 경기도 도로 건설공사 추진현황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양운석 경기도의원이 8일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도청 관계자를 만나 경기도 도로 건설공사 추진현황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양운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1)은 지난 8일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도청 관계자를 만나 안성시 미양면 양지리~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위치의 도로 건설공사(국지도 70호선) 추진현황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논의 자리에서 사업개요, 예산 현황,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뒤 직접 사업 추진 현장을 방문해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현장 점검에는 경기도청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해 공사 계획, 일정, 안전 등 사업 추진 과정에서의 애로사항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G03-9894841702

양운석 의원은 현장을 둘러보며 “국지도 70호선 건설은 교통난 해소와 물류 효율성 향상에 중요한 사업”이라며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경기도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안전 시공과 품질 확보를 위해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특히 양 의원은 “공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음먼지 등 생활환경 문제도 주민들을 위해 세심히 신경 써달라”며 “철저히 관리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 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 도로 건설공사는 경기도 구간 3.4km, 충남 구간 6.3km의 4차로 확장 사업으로 국지도 5개년 계획에 포함된 주요 도로 인프라 구축 사업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