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의 사전 다운로드가 11일부터 시작된다.
11일 오후 3시(한국시간)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앱과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2일 오후 3시 전 세계 170여 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와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진행 중인 글로벌 사전예약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특별 한정 아이템 맹세의 반지와 최상급 몬스터 석판, 희귀 장비 도면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골든 에이지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핵심 게임 토큰인 CROM 토큰을 지급하는 랭킹 이벤트를 포함해 ▲모험가 성장 지원 이벤트 ▲모험가 환영 출석 이벤트 ▲모험의 시대 ▲행운의 석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총 10종의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7일 롬: 골든 에이지 스왑풀 및 스테이킹 시스템을 오픈했으며, 스테이블 코인 UDSC.e로 CROM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스왑풀 오픈 이후 1 USD로 시작된 CROM토큰의 가격이 2.5 USD까지 상승하며 전세계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ROM: Remember of Majesty)’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으로 제한 없는 민팅과 가치 보장, 단순하고 빠른 P2E 구조가 특징인 ‘RPG 토크노믹스 3.0’을 선보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