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오리온·홈플러스, 노동자보다 ‘기업이 먼저’…CU의 ‘불닭 감성’과 교촌·오아시스의 실적 ‘상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뱀파이어 컨셉 신작 MMORPG ‘뱀피르’의 인플루언서 간담회를 진행했다.
뱀피르는 MMORPG로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8월 26일 정식출시 예정이다.
이번 인플루언서 간담회는 지난 쇼케이스 이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제기된 주요 궁금증 및 우려 사항에 대해 소통하는 자리로 기획됐으며 MMORPG 전문 인플루언서 빅보스, 불도그, 수삼, 만만 등 총 30인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넷마블네오 한기현 뱀피르 PD와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직접 무대에 올라 BM 방향성, 파밍할 수 있는 다이아의 활용 범위, 셔플링 경쟁 시스템 등 다양한 질의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플루언서 간담회에서 진행된 내용은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뱀피르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점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명을 선점한 이용자는 사전 다운로드 기간 이후 해당 캐릭터명으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참여 인원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다.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