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년 9개월 58만km주행 아이오닉5 배터리 잔존가치 87.7%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 개발 넷마블넥서스)의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 개최를 예고했다.
오는 4월 24일 열리는 프리뷰 데이는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신작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현장에서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되며 넷마블 사옥 지타워 2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 비비 초청과 함께 사전 빌드 시연, 개발진과 함께하는 토크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4월 16일 자정 전까지 프리뷰 데이 특설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17일 개별 안내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에서 추억 길드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작에서 소환하고싶은 추억의 길드를 게시글,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리뷰 데이 초청권을 제공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