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이하 GGT)가 4월 1일 태국 지역에 기간 한정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태국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 Farmhouse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Farmhouse 데일리 샌드위치 5종으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Farmhouse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데일리 샌드위치 5종으로 패키지마다 각기 다른 라그나로크 캐릭터로 디자인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제품 종류는 게살, 소시지, 치킨, 돼지고기, 참치 마요 맛으로 구성했으며 1개당 12바트, 5종 세트 가격은 60바트다.
데일리 샌드위치 5종 중 1종은 태국 전역 세븐 일레븐 등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나머지 4종은 세븐 일레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 아이템이 들어있는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GGT는 4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GGT는 “태국 지역에서의 높은 라그나로크 IP 인지도와 Farmhouse의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기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를 확보하는 등 양사간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