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국내 대표 식품기업 농심(004370)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꿀벌 모코코 세트’를 출시한다.
로스트아크가 2025년 들어 첫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4월 3일 낮 12시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의 생일 축하 이벤트의 일환으로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2가지로 출시된다.
▲꿀꽈배기 꿀벌 모코코 세트는 꿀벌 모코코 꿀꽈배기 5개와 츄파춥스 오션 믹스 젤리 1개, 아크릴 자석 집게 1개, 포인트 스티커 1개,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한가득 꿀벌 모코코 세트는 꿀벌 모코코 꿀꽈배기 5개와 린도볼 4P 초콜릿 1개, 농꾸 모코코 닭다리 1개, 로스트아크 스페셜 장패드 1개, 포인트 스티커 1개,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세트는 모코코와 지난겨울 업데이트된 신규 클래스 환수사의 곰 캐릭터가 함께 꿀을 먹는 테마로 제작돼 넘치는 봄의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모험가들은 농심의 공식 자사몰 농심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농심몰 회원 당 각 세트를 1개씩만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수익금을 활용해 추후 모험가의 이름으로 진행되는 사회 공헌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지원길 대표는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올해 첫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의 베스트셀러 스낵과 한정으로 제작된 로스트아크 굿즈들이 포함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