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마비노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밀레시안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먼저 4월 20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누적 레벨 3만 미만일 경우, 전투경험치 5배 증가 및 1일 1회 무료 환생 기회가 주어지며, 스킬 레벨 9랭크 미만일 경우에는 스킬 수련 경험치가 5배 증가한다.
누적 레벨 3만 및 스킬 수련 9랭크 이상인 이용자들에게도 전투 경험치 3배 증가 및 스킬 수련치 2배 증가 버프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퀘스트 경험치 2배 증가, 드레스룸 외형 무료 변경 등 다양하고 강력한 성장 혜택을 지원한다.
밀레시안 오리엔테이션 이벤트 기간 동안 주차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대표 캐릭터 등록 시 의상, 가발, 눈, 헤어 등의 코디 아이템과 위자드 코기 호루라기(메달 불가) 펫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아르카나 달성 미션’을 새롭게 변경해 이전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
개선된 미션 구조를 통해 16일 만에 아르카나 1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누적 레벨 최대 1만5000을 얻을 수 있다. 미션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 마비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특별 콘텐츠인 ‘마비노기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아르카나 달성기’를 진행한다.
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초반 구간부터 아르카나 달성까지의 과정을 수행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