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모비릭스↑·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와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글로벌 동시 서비스하는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개발 레드랩게임즈)이 ‘에피소드Ⅲ : 공성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4월 24일 에피소드Ⅲ : 공성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되며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신규 가디언 임페리온, 최상급 코스튬·가디언·몬스터 석판, ROM 지원 상자 등 풍성한 보상으로 구성된 사전예약 쿠폰이 지급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에피소드Ⅲ : 공성전의 스토리를 담은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롬의 두 번째 신규 에피소드 에피소드Ⅲ : 공성전을 통해 ▲칼데스 성 공성전 ▲클래스 전직 시스템 ▲신규 지역 서리호수, 그림자 섬, 마녀의 은신처 등을 공개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19일 공식 커뮤니티 PD 브리핑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4월 24일 에피소드Ⅲ: 공성전 업데이트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에피소드Ⅳ : 대군주전 ▲크로스월드 점령전 ▲월드 거래소 ▲월드 길드 토너먼트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