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기상도
사조씨푸드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조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맥스(101730)의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서브컬처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50일’을 주제로 6종의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등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6종은 이용자의 질문에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답변하는 50일 기념 Q&A를 비롯해 게임 접속, 댓글, SNS 등 다양한 소재로 진행돼 유료 재화, 뽑기권 등을 증정한다.
또 출시 50일을 기념해 제작한 입체 마우스 패드, 렌티큘러 카드, 띠부씰, 휴대용 물통 등으로 구성한 굿즈 패키지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된다.
업데이트로는 기사 아네사와 힐러 이졸데 등 캐릭터와 펫, 장비를 비롯해 세계수의 균열, 보스 레이드의 신규 보스, 난이도를 높인 헬모드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로스트 소드의 개발을 맡은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고심 끝에 준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선물들이 이용자들께 감사를 전하며 로스트 소드만의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로스트 소드는 위메이드커넥트와 개성있는 개발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코드캣(대표 김제헌)의 협업작으로 중세 카멜롯 전설을 서브컬처 기반의 액션형 횡스크롤 RPG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