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1%대 저성장 그림자 드리운 한국경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263750)가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7주년 당일인 2월 28일, 특별 생방송 7주년 LIVE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28일 18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3월 18일 09시까지 7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으로 나크의 축복이 깃든 주문서(3일)를 지급한다. 인게임 배너를 통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사용시 모든 지역에서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7주년 기념 4종 도감도 추가했다. 도감은 모험에 도움이 되는 추가 보상과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7주년 도감을 완성하면 증표가 발급된다.
공식 포럼을 통해 주요 업데이트 및 데이터를 함께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한편 ‘나이트메어 : 비취별빛 숲’에 신규 난이도를 추가했다. 해당 난이도에서는 길드원 표식이 표시되지 않으며 오직 홀로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또 전투력 상한선을 설정해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신규의상 ‘BD9 N’도 추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