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킹 아서 ‘샬롯’ 등장…장비 던전 포다르게의 성소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2-20 11:19 KRX7
#넷마블(251270) #킹아서 #샬롯 #장비던전포다르게의성소 #카밤

샬롯, 대지와 생명의 신을 봉인한 공격형 영웅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신작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샬롯’을 추가했다.

샬롯은 대지와 생명의 신을 자신의 몸에 봉인한 공격형 영웅이다. 과거 멀린은 강제로 샬롯의 몸에 유노를 강림시켰고, 이에 복수를 꿈꿨던 샬롯은 브리튼의 노예로 위장한 후 루시우스를 도운 끝에 황비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는 배경을 갖고 있다.

신규 장비 던전 ‘포다르게의 성소’도 함께 추가됐다. 포다르게의 성소는 로마의 영토 로레인 골짜기에 숨겨진 비밀의 유적이자 유피테르를 비밀리에 모신 사원으로, 올림포스의 신족인 하피들의 고향이다.

G03-9894841702

포다르게의 성소에서는 ▲예방 ▲방진 ▲고양 등 신규 세트 효과를 가진 전략형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던전의 경우 이번에 추가된 영웅 샬롯이 뛰어난 광역 공격 기술과 지속 피해 추가 데미지 능력을 통해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포다르게의 성소 클리어 이벤트도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시즌별 전 세계 최고의 클랜을 가리는 대규모 RvR 콘텐츠 클랜 전쟁이 시즌2에 돌입한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수집형 전략 RPG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